HOME > 채용정보 > 상세보기

채용공고

  • 뒤로가기등록일 : 2019-01-12
    • twitter
    • facebook
    • google
    • clog
icon
0 Byte
  • 강남 순수 테이블만 T.C 10만

      • 더킹

      • 모집직종 : 룸싸롱

      wwww1

      • 급여: TC 100,000원
      • 성별: 여자
      • 연령: 연령무관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마감일 : 상시모집
  • 담당자 : 서백균 [서백균]
  • 휴대폰: 010-4559-8989
  • 전화번호: --
  • e-메일: @
  • 주  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20
  • 사업자번호: 257-69-00068
  • 카카오톡: bk8989
  • 테마별: 초보가능

지원방법

  • 전화
  • 직접방문
  • 휴대폰
  • 문자메시지
  • 카카오톡
" 알바여신에서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하시면 상담이 더욱 편하게 진행됩니다
  • 온라인입사지원

상세요강

  • 더  킹
    파격이벤트
    50분 9만원
    60분 10만원
    지명비 7만원
    지급함!!!
    서 이 사
    010-4559-8989
    bk8989
    02.gif
    언냐앙뇽!! 하이헬롱!!
    단도직입적으로
    상남자 스타일로 얘기할께
    딴거 언넝 많이 읽어야
    울가게가 왜 좋은지 알수 있자나!!
    시작한다잉!!
    1. 초이스?
    그딴거 없음!!
    M창없음!!!
    울가게는 다른가게처럼
    초이스로 사람 석죽이고
    꼽주고 그딴거 안해! 왜???
    초이스가 없으니까!!
    무조건1000000000%
    순번제 출근순서대로!!
    그것도 10년동안!! 한가지 시스템으로!!
    손님조차 순번제인걸 알고온다 이말이야!!
    딴 가게에서
    상무,마담 x꼬 빨아야되서 열받지ㅠㅠ
    괜시레 아메리카노라도 하나
    사가야되서 짱나지ㅠㅠ
    울 가게 오면 내가 시다 해줄께
    편의점가라면 갔다오고
    김밥 사오라하면 참치김밥으로 사다줄께ㅠㅠ
    2.갯 수 보 장
    갯수가 안나올거 같아?
    나한테 화장고칠시간달라고 하지나 말아
    참고로 10년차 업소야^^!!
    단 다른 광고글처럼 구라 안쳐!!
    하루10개?
    미친 24시간 일하라하지 안그래?
    울가게는 평균 4~6개
    더하고 싶으면 제발 더해!!
    손님은 넘쳐나니깐!
    만일 그날 전쟁이 낫다고
    치자 그럼갯수가 안나오겠지?
    그럼 꽁비30만 그냥 그자리에서 바로 줄께
    이게 우리 갯수 보장 제도
    출근만 하면 ★30만원★
    찍고시작하는거지 ㅎㅎㅎ
    자 이제 느낌 살짝~ 오지?
    나가는거 절대없고 1테이블
    10만원
    하루평균 4~6개
    만일 그날 손님이 하나도 없다?
    그럴일이 절대 없지만
    바로 30만원 입금!!!
    3. 기 타
    헤어 렌탈 걱정하지마러!!!
    저렴하게 자체적으로 가게에 다 있어!!!
    열정만 들고 와!!
    돈쓸어가게 해줄테니까!!
    4. NO걱정 NO초이스!!
    나랑 인연이 된다면 좋겠어!!
    내가 이모가 아니다!
    어디가서 중간은 간다!
    나이??!!  개나줘버려!!
    몸무게??!!  개나줘버려!!
    내가 알아서 커버할께!!
    자신있게 찔러보자 !!
    면접와보면 알거야!!
    잘생긴놈이 편하게 대해준다는걸!!
    커피 준비하고 있을께!!
    좋은인연 기다릴께!!
    나머지 궁금한점은 
    더  킹
    서 이 사
    010-4559-8989
    bk8989
" 알바여신에서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하시면 상담이 더욱 편하게 진행됩니다

접수기간/방법

  • 모집마감일 상시모집
  • 담당자명 서백균 [서백균]
  • 연락처 TEL: -- HP:010-4559-8989 카카오톡:bk8989
  • 지원방법
    • 전화
    • 직접방문
    • 휴대폰
    • 문자메시지
    • 카카오톡
    • 온라인입사지원

포토

채용댓글

주의사항

  • 본 정보는 더킹에서 2019/01/12 이후로 제공한 자료이며, 알바여신(은)는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정보는 알바여신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저작권자 ⓒ 알바여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